복지TV(사장 김선우)에서 방송되는 뉴트로 음악토크쇼 "음악다방 브라보라이프"에 포크계의 살아있는 전설, 가수 임지훈이 출연한다.

젊은 세대에게는 비투비 임현식의 아버지로 유명하고,기성 세대에게는 서정적인 가사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음유시인으로 불리고 있는 임지훈은 "음악다방 브라보라이프"에서 35년이 넘는 음악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당대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던 "김창완과 꾸러기"가 결성되었을 때의 에피소드부터, 전성기시절 음악에 빠져 지내던 이야기, 현재 계획 중인 새 앨범의 이야기까지, 또한 비투비 임현식의 아버지로 아들의 가수 꿈을 반대하다 허락할 수 밖에 없는 계기가 된 사건과 아들에 대한 사랑이 담긴 일화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채워진다고 한다.

특히, " 20세기 스타들이 뽑는 21세기 찐 스타" 코너에서는 토너먼트 후보에 아들이 소속된 그룹 비투비가 등장하여 역대 출연자 중 가장당황하고 고민하며 선택을 했다는 후문.임지훈의 최종 선택이 그룹 비투비가 될 지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임지훈은 기타와 하모니카를 동원하여 히트곡 "회상" "내 그리운 나라" "꿈이어도 사랑할래요" "너의 모습" 등 음유시인의 힐링 무대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한다.

이범학,이단비 MC의 "음악다방 브라보라이프"는 한 때 대한민국 최정상 스타들이 출연하여 거침 없는 입담을 선보이고 다양한 히트곡들을 들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전성기 이야기와 요즘 이야기를 듣는 코너는 물론 20세기 스타들이 뽑는 21세기 찐스타 등 다채로운 코너들로 구성되어 있어 전 세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음악다방 브라보라이프"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복지TV에서 방송된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