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EZ, 거주 외국인들에게‘K-Beauty’알린다
IFEZ, 거주 외국인들에게‘K-Beauty’알린다
  • 김민립 기자
  • 승인 2021.03.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EZ글로벌센터, ‘아이돌 메이크업’ 등 온라인 메이크업 강좌 개최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거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식 메이크업을 알리는 강좌가 열리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IFEZ 글로벌센터는 정주 외국인들에게 관심이 많은 이른바 ‘K-Beauty’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달 2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3주간 ‘K-Beauty 메이크업 강좌’를 개최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해 3회에 걸쳐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 이번 메이크 강좌는 △1회차 내추럴 메이크업 △2회차 피부 관리 △3회차 ‘아이돌 메이크업’ 등 다양한 한국식 화장법과 피부 관리법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미국에서 온 케리 씨는 “평소 메이크업이나 화장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식 화장법도 배우고 다양한 한국 화장품도 추천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IFEZ 글로벌센터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수강생을 모집했으며 각 강좌 당 10명씩 총 30명이 참여하고 있다.      
정경원 인천경제청 투자유치기획과장은 “이번 강좌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K-Beauty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또한 인천이 대규모로 화장품을 생산하는 뷰티 산업의 중심지인 점에서 뜻깊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정주 외국인을 위한 새롭고 다양한 강좌와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민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