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녹화후 기념촬영, 왼쪽부터 복지TV 홍순영 부사장, 복지TV최규옥회장 정진완회장, 복지TV 김선우 사장
▲ 녹화후 기념촬영, 왼쪽부터 복지TV 홍순영 부사장, 복지TV최규옥회장 정진완회장, 복지TV 김선우 사장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이 복지TV(사장 김선우) “행복나눔 지킴이”에 출연한다.

“행복나눔 지킴이”에 출연한 정진완 회장은 대한장애인체육회장으로 당선된 소감과 포부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정진완 회장은 2000년 시드니 패럴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 대한장애인체육회 부장을 거쳐 충남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문화체육관광부 장애인 체육과장,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장 등을 역임한 체육행정 전문가이다;

녹화에 참여한 정진완회장은 “장애 체육인의 한 사람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장애인 체육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복지TV에 감사드리며, 장애인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복지TV가 반드시 55번 고정채널번호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정진완 회장은 “올해 8월에 개최되는 2020 도쿄 패럴림픽에 대해서는 도쿄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이 안전하고 사고 없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과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응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 녹화현장 손자희 아나운서, 정진완 회장
▲ 녹화현장 손자희 아나운서, 정진완 회장

 

복지TV 대표적인 복지정책 대담프로그램인 “행복나눔 지킴이”는 한국형 복지국가를 찾는데 있어 다양한 복지정책의 수준과 지향점을 제시함과 더불어 우리 지역에 관한 이야기나 주요 역점 사업들에 소개하여 전 국민의 이해를 돕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진완회장이 출연하는 ‘행복나눔 지킴이’ 는 오는 4월9일 금요일 오전 10시 복지 TV를 통해 방송된다.

복지TV는 의무전송 채널로 전국 어디서나 시청 가능하며 홈페이지(www.iwbc.co.kr)를 통해 지역별 채널을 안내받을 수 있다.

IPTV는 KT올레TV 219번, SKBTV 293번, LG유플러스 255번,스카이라이프는 188번이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