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어스가 주최하고 (사)반려동물기업협회, 현대Hmall이 후원하는국내 대표 반려동물 박람회 ‘제28회 코리아펫쇼 2021’이 오늘 4월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

더페어스_2021코펫_미디어파트너 포스터_240x345(컬러)
더페어스_2021코펫_미디어파트너 포스터_240x345(컬러)

이번 행사에는 루시펫, 블랙우드, 브이알에스, 청담닥터스랩 등 국내외 사료 브랜드가 참가하고 페슬러, 레이팜코리아, LG전자, 페페, 피콜로카네, 제스파의 피카노리, 굽네의 듀먼 등 주요기업이 참가하여 관람객들에게 반려동물 간식, 용품, 가전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펫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코리아펫쇼는 현대홈쇼핑과 함께 ‘코리아펫쇼X 현대Hmall 온라인박람회’를 병행 개최하며 전시회 현장에서 약 12개사의 브랜드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코리아펫쇼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제품을 Hmall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어 참가기업의 오프라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에도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아울러 부대 행사로 KOC(KAIST ONE CLUB: 카이스트 원 클럽)이 주최하고 애견신문사가 주관하는 ‘KOREA PetBiz start-up IR 행사’가 개최 예정이다. 본 행사는 반려동물을 주제로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나 예비 창업자들이 투자유치를 위해 IR을 할 예정이다. 투자기관, 투자사, 금융관계자, 엔젤투자자를 대상으로 피칭을 하여 반려동물 기업들에 실질적인 투자 및 협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코리아펫쇼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15일까지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회 관람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펫쇼 공식 홈페이지(www.kop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