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 중인 가운데 안전한 실내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는 밀폐된 공간에서 타인에게 전파가 쉽게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실내 방역에 대한 중요성은 더욱 커진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S초등학교에 3월 확진자가 발생하였다.

같은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4학년 K양은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지 않았던 것으로 잘못 판단되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지 않았지만 몸에 이상함을 감지하였고, 이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3월 31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K양의 확진 판정 후 가족 모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이후 K양 및 가족들의 역학조사를 통해 전수검사가 진행되었다.

몇몇 곳에서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되었으며, 특히 K양의 남동생인 K군이 다니던 학원에서까지 몇명의 확진자가 발생되었다.

그러나 지난 2월 초 부터 실시간 자동 공간방역기기인 ‘브이레이저‘를 설치하여 학원 방역를 철저히 해온 송산 B영어 영어학원에서는 단 한명의 추가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았다.

실시간 공간방역기인 브이레이저는 살균과 항균, 탈취를 한번에 해결하는 비대면 자동 공간방역 케어서비스다. 이 기계를 설치하면 에어펌프 방식의 특허기술로 눈에 보이지않는 크기의  살균용액이 원하는 시간대에 정기적으로 뿌려지게 되어 지속적으로 공간의 방역을 담당하게 된다. 브이레이저전용 피톤치드는 Covid-19 살균제 및 식품첨가물, 화장품첨가물, 일반의약품 등 FDA 승인과 각종 인증이 완료된 살균효능과 인체안정성까지 검증받은 자연유래 천연소독물질이다.

브이레이저 전국특판사업본부 김평수 대표는 "이미 여러 회사에서 코로나19를 차단하는 효과가 입증된 상태"라면서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 가는데 브이레이저 제품밖에 없다"고 말했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