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복지 TV

국가혁명당 허경영 총재가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

복지TV 메인 예능토크쇼 박해미 진행 오케이해미톡에 전격 출연하여 "되고 안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대통령에 당선되지 않더라도 유세하면서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나에게는 더 큰 의미가 있다"면서 대선출마 의사를 명백하게 한 것.

허 총재는 이와 함께 "끝까지 도전하지 않으면 그냥 노인"이라면서 "도전하는 정신이 있어 아직까지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으며 나의 공약이 어떤 이들에게는 꿈이고 희망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 언젠가는 나도 가능하지 않을까? 하지만 그것보다 그 과정이 나에겐 행복"이라고 말하였다.

박해미는 "사전 대본없이 촬영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라 정치.경제.사회.문화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이 있는 허경영총재 말들이 어느 방향으로 나갈지 몰라 긴장도 했지만, 무사히 진행되어 다행이며,  한편으로는 속시원한 이야기들도 있어 즐겁게 촬영했다. 다만 흥미로운 방송불가용 이야기들이 있어 안타깝지만, 제 유투브 방송에서는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복지TV 김선우사장은 " 오케이해미톡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든지 참여하여 본인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속 시원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일부 연출진들의 반대도 있었지만, 프로그램 취지의 원칙만을 고수하여, 허경영총재 출연을 전격적으로 결정하였다"고 말하였다.

사진 제공= 복지 TV
사진 제공= 복지 TV

녹화를 진행하는 도중, 허총재는 박해미의 즉석 제안으로 성대결절임에도 불구하고 노래를 불렀으나 방송이 될 지는 오직 담당피디만 알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케이해미톡 허경영총재편은 6월25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장애복지채널 복지TV 시청은 KT219번, LG255번, SK293번, 스카이라이프188번, CMB 144,166번,지역유선방송 9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