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정음
작곡가 정음

스타작곡가 정음 "사랑의 네비게이션" 가을음반준비와 함께 한강 손정민군 사건에도 관심가져 연예계 화제 이다.

나훈아의 "물레방아 도는데" 이미자 "흑산도 아가씨" 마포종점 등 대한민국 천재작사가 고 정두수 선생의 제자이자 가수겸 작곡가 정음씨가 가을음반 "사랑의 네비게이션과 "느낌표"를 곧 발표준비 중이다.

사랑의 밥차를 통해서 나눔과 사랑의 실천을 십여년간 해오면서도 SBS트롯신이떴다2 간대요글쎄 칠갑산을 불러 인기스타가 된 가수 김유라의 "있어도 없어도" "천년학" "땡큐" 등을 작곡하고,  MBC편애중계 20대 트로트왕을 차지한 KBS전국노래자랑 음성군편 최우수상출신 가수 공훈(이상훈), KBS트롯전국체전 등에서 활약등' 공훈의 "쿨하게 살자" "전주가 좋구나 좋아" 등을 작곡하고 가수 은샘의 김치가 좋지영을 작곡하여 수 많은 스타가수들을 배출하고 있는 스타제조기 가수겸 작곡가 정음,최근 한강실종대학생 고손정민 의문사건에도 관심을 가지고 현장을 오가며,그의 가요작곡지도교수채널인 "작곡가정음TV",외에도 "느낌이슈"라는 시사채널을 통하여 연예계에서 유일하게 그의 데뷔전 직업적 법률전문가로서의 실무적 탄탄한 현장기반위주의 법학전공을 살려 유의미한 소리를 내는 이 사회의 보물이다.

한강 고 손정민 사건에도 관심갖는 유일한 연예인
한강 고 손정민 사건에도 관심갖는 유일한 연예인

지난 4월 서울 한강공원에서 사망한 의대생 고(故) 손정민(22)씨 사건과 관련해 CCTV 공개와 함께 전면적인 공개재수사를 촉구하는 내용의 국회 청원에도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국회에 올라가는 청원은 국민청원서 공개 이후 30일 이내에 10만명의 동의를 받으면 정식 청원으로 성립하게 되어, 국회소관 상임위원회에 정식 회부돼 입법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된다.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시기에 작곡가 정음의 희망적 메시지가 담긴 가을음반 출시를 기다리며 한강사건의 실마리가 잘 풀어지기를 기대해본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