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성태)는 8일 별내동에 소재한 바이퍼코리아(대표 문성호)와 K2바이크(대표 문기득)가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정 기부했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별내동 지역 노인 및 장애인 등 생활 취약 가정에 추석 명절 선물 세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계획이며, 별내행정복지센터와 별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비대면으로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바이퍼코리아 문성호 대표는“기회가 있을 때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을 생각해 왔으며, 올해 추석명절을 앞두고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K2바이크 문기득 대표는“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 실천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장기화 되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 모든분들이 힘들겠지만 추석 명절을 앞두고 특히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에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사회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전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각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착한 소상공기업’바이퍼코리아와 K2바이크는 생활이 어려운 가정의 아동·청소년을 위한 스마트기기 후원사업에 참여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남양주 = 조한길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