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대유행(世界的大流行)감염병과 관련하여 거리두기 단계가 중대본 발표에 의거 LBMA STAR가 주최하는 국제행사가 다음과 같이 일정이 변경되었다고 알려왔다.

따라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10월3일까지 연장 발표 이후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행사는 추후 거리두기 완화시점 결과에 따라 장소와 시간을 공지하겠다고 통보해왔다. 참고로 본 행사는 2019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국제행사를 끝으로 이곳 가평군에서 유치하여 개최를 준비하는 가운데 코로나로 2년동안 연기만을 거듭해왔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Queen의 보컬이자 리더인 프레디 머큐리가 죽음 앞에서도 “The Show Must Go On” 이라고 노래했던것 처럼 주최사 LBMA STAR는 문화와 예술은 멈출수 없다라는 신념으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를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가평군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는 시점(위드코로나)11월 중순경 개최할 예정이다. New Challenge Beyond Imagination 자연과 아름다움의 자태와 향기로 힐링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가평군이 에코 힐링 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행사이다,

참고로 주최사 LBMA STAR(토니권 대표)와 주관사 LBMA STAR E&M 가평지사(안선영 대표)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고민으로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행사 당일 공연 입장료로 사용하신 1만원을 가평사랑 상품권으로 교환해 드리는 캠패인을 관련부서와 협의하고 있다.

작은 금액이나 가평사랑 상품권 사용이 지역경제를 돕고 어려운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될것이라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LBMA STAR 행사는 단순한 모델대회가 아니다 대회의 목적이나 취지를 모르는 사람들이 볼때 그들만의 리그처럼 보일수 있으나 내면을 살펴 보면 전시적 행사가 아닌 지역환원 콘텐츠가 명확하다. 대회에 참가하는 직업모델들을 통한 중소기업 브랜드 광고모델지원과 브랜드 영상 홍보제작을 통해 지역관광 콘텐츠를 해외에 알리는데 목적이 있으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과 직업모델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가 취지이다.

이에 2년간 가평군에서 2번이나(자라섬남도 2020년 5월)음악역(2021년5월)행사를 자비로 진행해왔으며 지역브랜드 홍보와 협업을 통해 가평군 지역특산물 브랜드들을 언론홍보를 지원해왔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