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클리오, 마크제이콥스, 리리코스 등 유명 뷰티 브랜드 인기 제품을 알차게 구성한 ‘뷰티다담박스’를 출시했다. 

‘뷰티다담박스’는 G마켓이 단독 기획한 다담박스에 뷰티 브랜드 및 카테고리 테마별로 2종 이상 정품과 보너스 샘플을 담아 구성했다. 

특히 최근 6개월간 G마켓 내에서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 대상으로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정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제품은 ‘인생템 메이크업 박스(클리오)’, ‘촉촉 물광 쿠션박스(리리코스)’, ‘심쿵유발 향기박스(명품화장품)’ 등 총 3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3종 다담박스에는 클리오, 랑방, 마크제이콥스, 크리니크 등 로드샵에서 백화점 내 입점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2030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 제품이 콘셉트에 맞게 담겨 있다.

‘인생템 메이크업박스’는 클리오의 ‘스테이샤인 립 시럽 스틱’,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등 총 6종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1만1900원이다. 첫 구매 쿠폰을 적용하면 595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인기 제품 6종으로 구성된 ‘촉촉 물광 쿠션박스’도 첫 구매 쿠폰 적용 시 595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