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왼쪽부터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신종현 이사  조용익 부천시장  한국보건안전 단체 총연합회 정혜선 회장  백승미 이사
[사진설명]왼쪽부터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신종현 이사 조용익 부천시장 한국보건안전 단체 총연합회 정혜선 회장 백승미 이사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와 한국보건안전단체 총연합회가 지난 19일 부천시 종합사회복지관 10개소에 5,500만원 상당인 후원물품 프레주빈 약 2만개를 후원했다. 

‘프레주빈’은 환자와 노인, 어린이는 물론 바쁜 생활로 영양소가 부족한 일반인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과 비타민 뿐 아니라 미량 원소 등을 균형있게 제공할 수 있는 영양식이 제품이다. 

이번 후원에 동참한 한국보건안전단체 총연합회는 산업재해 예방 및 국민의 보건 안전과 관련된 근본적인 제도 개선을 목표로 2020년 창립하여 보건안전 분야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프레지니카비코리아 신종훈 이사, 한국보건안전단체 총연합회 정혜선 회장, 백승미 이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종합사회복지관은 식사가 어려운 어르신을 비롯하여 후원물품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가가호호(家家戶戶) 방문·전달할 예정으로 안부 확인은 물론 긴급지원 등 복지제도를 홍보하여 사각지대 발굴에 적극 앞장 설 계획이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