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길 기자 / 구리시(시장 박영순) ‘구리아트홀’이 지난 11월28일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비즈니스엔TV가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은 올해로 6회째를 맞았으며, 추천을 통해 한 해를 대표할 각 분야 다양한 상품을 심사를 거쳐 선정해왔다. 심사 기준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등이 조화를 이뤄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와 만족을 얻으,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상품으로 이번 경쟁에 개관 1년이 갓 지난 ‘구리아트홀’이 선정된 것은 괄목할만한 성과라 할 만 하다. 
 

더욱이 공연장으로서는 최초로 구리아트홀이 선정됐으며, 조선일보는 우수한 공연기획과 각종 프로그램 운영 및 관객만족도가 월등하게 높은 것을 인정해 ‘누구나 찾고 싶어 하는 우수 공연장’으로 앞으로 기대되는 상품이라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구리아트홀’은 국내 언론 뿐 아니라 뉴욕타임즈, 로이터, AP, 블룸버그 등 해외 언론매체에도 보도되며, 서울 광화문 사거리에 위치한 조선일보 전광판 외 3곳에 방영 및 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구리아트홀은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으로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며, 국내 공연장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