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미용연합회 성기하 이사장
▲ 김윤식 총괄본부장
안지언 객원기자 /
2014년 국제미용가연합회 ‘송년의 밤’과 국제 미용예술문화 대상 시상식이 지난 14일 성대하게 열렸다.

지난 14일 오후 4시부터 한국자유총연맹 그린하우스에서 열린 국제미용가연합회 ‘송년의 밤’은 국제미용가연합회가 주최하고 ㈜스틸랜드, 경기매일, ㈜올레그룹, ㈜해피소닉그로벌 후원으로 국제미용가연합회 송년의 밤, 국제 미용예술문화 대상 시상식을 성대하게 펼쳤다. 

이날 성기하 이사장은 “지난 4월 세월호 참사라는 정말 참담한 아픔이 있었던 한 해였으나 국내는 물론 외국에도 우리 뷰티문화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한 해가 됐다”고 자평했다.

이어 김윤식 총괄본부장의 2014년도 연합회의 활동 경과보고 및 2015년도 업무보고가 있었고 국민의례와 순국선열 및 진도 세월호 침몰사고로 사망한 안산 단원고 학생 및 선생님과 시민들을 위한 묵념도 있었다.

이날 국제미용가협회 부회장에는 김민정, 박선희, 심미경, 윤미숙, 전영임, 신만숙, 김윤지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한국아로마협회 부회장에는 조일훈, 윤혜성, 김동진, 김창호, 정한, 도현호, 선우현정 등이 선정됐다.

국제네일아티스트협회 부회장에는 이경화, 국제왁싱협회 부회장에는 임성희, 한성숙 그리고 국제두피사이언스협회 부회장에는 이용미, 국제의료미용교류협회 부회장에는 김정미, 국제경락신경테라피협회 부회장은 최홍주, 박정숙, 고영숙, 장가숙, 고민주, 이주연씨 등이 선임됐다.

또한, 국제병원코디네이션협회 부회장은 임용희, 박정진, 아시아컨투어메이크업협회 부회장은 박정화, 윤현희, 이은경, 신세영, 신명윤, 서진, 한민란, 신은희, 채연수, 유하이얀, 국제미자인유한공사협회 부회장에는 김은주, 안수연, 김해광, 오지영, 내외해드스파연구회 부회장에는 박수경, 정여숙 등 이 임명됐다. 그리고 2014년 홍보대사에 이정빈 비니앤걸스 대표를 위촉 했다.

내빈으로는 이행숙 한국미용산업연구회 회장, 곽보화 국제헤어디자이너협회장, 이덕수 DS힐링연구회장, 박영서 소젠다인 회장, 고영희 오약석족부건했법회장, 박정자 한국전통머리협회장, 윤도현 친환경생활연대장, 경기매일 우정자 회장, 스틸랜드 주상민 대표, 윤혁중 한국국가기술자격협의회 회장, 배연수 고은한복 대표, 김수동 박사, 한희복 목사, 법령스님 한영애 미용능력개발협회 회장, ㈜나성 김창곤 대표, 중국하북성석가장화도교육그룹 장봉 이사장, 중국하북성석가장화도이미지예술학교 곽승여 부교장 등 수상자들과 미용 관계자들 500여 명이 참여해 베스트드레서 시상과 공연으로 송년의 밤을 뜨겁게 달구었다.

2014 올해의 최고 미용가상에 고성심, 2014 예술문화 대상에 최석균, 아름다운 어머니상 은 이행숙 명예회장에게 수상이 돌아갔다.

공로패에는 김수동 박사, 이덕수 회장, 감사패에는 스틸랜드에 주상민 회장, 경기매일 우정자 회장, 그리고  2014년을 빛낸 국제문화예술문화대상 부분별 수상자로는 교육지도 부문에 강춘구, 방송문화예술 부문 최은주, 미용산업기기 부문 김창곤, 건강관리 부문 김영순, 자원봉사 부문 김류경, 헤어예술 부문 이재은, 미용경영부문 박미애, 피부기술 부문 엄형남,
네일아트 기술부문 엄형희, 화장품산업부문 장가숙과 황영란, 미용문화교류 부문 윤미숙, 반영구 교육부문 권현경, 뷰티산업 경영 부문 정무열, 이형기, 속눈썹 개발 부문 김정희, 반영구 기술 부문에 이미연, 황재선, 이은순, 임미니, 이수영, 국제기술교류 부문에 양현진, 미용 신인상에 최선희, 미용가족상에 김성기, 뷰티산업 경영 부문 조은순, 미용교육교류 부문 사춘생, 복지봉사 부문 홍미령, 전통머리 대상 박정자, 스킨아트 기술 대상 최윤경, 헤어 교육부문 류은미, 웰빙 문화 부문 임옥 등이 수상했다.

국제미용가연합회에 수상자들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한껏 자신의 자태를 뽐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키워드
#우정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