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진기명기 내용에서 자전거로 묘기를 연습하는 중에 위험한 사고가 일어나는 장면입니다. 너무 위험한 행동은 하지 말아야하고, 연습을 하더라도 충분한 안전장치는 마련해두고 연습에 임해야겠습니다. 자신의 몸을 소중히 다뤄야 됩니다.

그동안 드림팀 해결사로 활약해온 이승엽이 대회참가에 강한 의지를 보여주면서 김경문호는 천군만마를 얻게됐다. 중심타선의 강화와 함께 대표팀의 예선통과 가능성도 그만큼 높아지게 됐다. 이승엽이 빠진 가운데 치러진 지난 12월초 대만 아시아예선대회에서 한국은 중심타선의 부진으로 일본에 3-4로 석패, 본선티켓을 놓쳤다.

한편 이승엽은 이날 구단과 2008 연봉협상을 벌여 5000만 엔 삭감된 6억 엔(추정)에 합의를 했다. 지난 해말 4년 30억 엔에 장기계약을 했으나 <스포츠호치>는 계약내용에 연봉을 조정할 수 있는 내용이 있다고 전했다. 이승엽은 이번 시즌 타율 2할7푼4리, 30홈런, 74타점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한 성적을 기록했다.

 

이미지가 확대도 되는군요. ^^


 

있다. 시중에 유동성이 과도하게 공급되면서 증시와 부동산시장의 버블 가능성이 대두되고 있는데다 이로 인해 인플레이션 우려까지 나타나면서 외환을 쌓아두고만 있어서는 안된다는 경고의 메시지가 잇따라 날아들고 있기 때문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