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 기자 /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박영혜)는 지난 23일 루체웨딩홀에서 아이돌보미활동가, 가족봉사단, 프로그램 참여 가족, 아이돌봄 서비스 이용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4년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산시평생학습관 두드림&나눔의 난타공연을 비롯해 2014년 사업성과 보고 및 주요활동 영상 관람, 유공자 시상 및 저녁만찬 등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시상에는 아이돌보미 활동가에 여성가족부 장관상, 센터 직원들에게 안산시장상을 수여하고 행복한 갱년기 프로그램에 최우수상 및 자원봉사 활동자에 대한 감사장, 5년이상 활동한 아이돌보미 활동가에 대한 장기근속상 등을 수여했다.
 

박영혜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제종길 안산시장님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후원연계 및 봉사로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의 가족 건강성 증진을 위해 현장의 실천가로서의 역할을 하면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디딤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오는 2015년에도 안산시민의 가족 건강성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된 문의 및 상세 내용은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