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공차 할인이 쏟아진다"…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까지 '폭풍 할인'
"9월, 공차 할인이 쏟아진다"…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까지 '폭풍 할인'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0.09.0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 9월 한 달간 연속적으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배달의민족·쿠팡이츠 등 배달앱 프로모션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위클리서울/ 공차코리아
ⓒ위클리서울/ 공차코리아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9월 한 달 동안 연속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배달을 통해 집에서 공차를 즐기는 고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공차는 지난 3월 배달 서비스 범위를 대폭 확대한 이후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주요 배달 앱에서 꾸준히 프로모션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달에는 무려 3개의 배달 앱을 통해 거의 매주 공차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 4일 배달의민족 'FLY DAY'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4일, 11일, 18일, 25일)마다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차의 오리지널 티,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한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36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오늘(7일)부터 쿠팡이츠 앱에서도 배달 할인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쿠팡이츠 회원을 대상으로 1만 2천원 이상 주문 시, 4천원 할인되는 내용이다. 쿠팡이츠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선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고, 1일 1회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13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행사 품목은 공차 전 메뉴다. 쿠팡이츠에 입점한 서울, 성남, 부천, 인천, 용인, 수원 지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9월 마지막 주는 요기요 배달 프로모션이 책임질 예정이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요기요 앱에서 횟수 제한 없이 1만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요기요 앱 내 '슈퍼레드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며,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할인 횟수는 무제한이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고 일부 가맹점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에 대한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달에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든 요즘, 언택트 배달 앱을 통해 공차를 즐기며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9월 프로모션에 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