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X감성커피, 초록매실 상큼함 담은 신메뉴 2종 출시
웅진식품X감성커피, 초록매실 상큼함 담은 신메뉴 2종 출시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1.09.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 웅진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웅진식품의 초록매실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협업을 진행하며,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감성커피는 전국에 약 300개의 매장을 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다양한 대형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는 웅진식품과 손잡고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인 초록매실 음료와 젤리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초록매실 샹그리아’는 초록매실에 레몬, 블루베리 등을 과일을 더해 신비한 비쥬얼을 자랑하며, 상큼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초록매실 슬러시’는 음료와 함께 슬러시를 얹어 더욱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음료 위에 초록매실 젤리를 얹어 먹는 재미도 더했다.

웅진식품의 초록매실X감성커피 신메뉴 2종은 27일부터 전국 감성커피 매장에서 판매된다. 웅진식품 초록매실 담당 이종원 브랜드 매니저는 “20년 넘게 사랑 받아온 초록매실과 감성커피가 만나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초록매실은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웅진식품의 초록매실은 1999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국내 매실 음료의 대표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출시 당시 가수 조성모가 출연한 광고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초록매실 아이스바와 초록매실 젤리를 출시하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Tag
#웅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