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이 봄소와 신규 브랜드 CF 런칭 기념 팬싸인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하늘이 봄소와 신규 브랜드 CF 런칭 기념 팬싸인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맞춤소파 전문 브랜드 봄소와(대표 유다경)는 CF런칭을 기념하며, 전속모델 강하늘의 팬싸인회를 7월 15일 대구 신세계 백화점 봄소와 매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봄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에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강하늘과 함께하는 소파생각 인터뷰, 포토타임, 팬싸인회를 순서로 진행 되었으며, 당첨자 전원에게는 봄소와 신규 패브릭 ‘라누보’ 원단으로 제작된 쿠션과 인형 등 봄소와 굿즈와 포토 카드를 증정했다.

7년 만에 국내 팬들과 오프라인 만남을 가지는 강하늘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인테리어에 대한 질문에 "나는 집을 꾸밀 때 휴식을 중요시한다. 휴식에 최적화 된 동선이나 사이즈, 소재 등을 먼저 확인한다.

기능은 간소화 하고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소재의 품질과 마감재를 꼼꼼히 따져본다 “ 고 답했다. 강하늘은 봄소와 브랜드에 대해 "맞춤정장을 입은 듯 내가 생각하는 소파를 만들 수 있어서 참 잘 샀다고 생각한다"고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봄소와 모델 강하늘은 봄소와 소파와 함께 3년간 동행하며, 봄소와의 새로운 모습을 알리는데 핵심 역할을 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신규 CF에서는 집에서 보내는 평범한 일상을 가장 아름다운 장면으로 연출하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이고, ‘참 잘샀다’ 라는 쉬운 메시지로 대중의 공감을 샀다.

배우 강하늘이 봄소와 소파에서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배우 강하늘이 봄소와 소파에서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봄소와 마케팅 담당자는 ‘신규 캠페인 런칭 이후 처음 가지게 된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소비자의 소리를 현장에서 들을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봄소와 소파만의 생각을 담은 캠페인 활동으로 고객과의 유대 관계를 형성하는 것에 집중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봄소와는 대구 신세계 백화점 7층 이벤트홀에서 7월 20일(목)까지 전시품 소파를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등에게 94만원 상당의 핀아 체어를 증정하는 럭키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