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11월16일 (목) 행복나눔터에서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누며 따뜻한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웃을 위해 손수 김장을 만들려고 나온 많은 봉사자와 후원기업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웃을 위해 사랑을 나누려는 봉사자분들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고, 오늘 정성스럽게 만든 김치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따뜻한 온기가 같이 전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윤영중 이사장은 매서운 바람으로 추운 새벽에도 불구하고 참가한 모든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온 힘을 보태서 함께 김치를 버무리며 김치나눔 봉사를 참여했다.

김치나눔 행사에서는 개인 봉사자 300여명 및 여러 후원업체(한국도로공사서비스 수도권서부영업센터,DIG에어가스(주) 반월공장, ㈜유한화학,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한국가스기술공사 경기지사, 서울우유협동조합 안산공장,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회,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 후원을 통해서 많은 나눔 가구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여러 후원업체들의 많은 도움으로 안산시 관내 어려운 1,300가구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쁜날이 되었다

함께 나누면 배가되는 기쁨을 느끼는 김장나눔 행사 !

모든 자원봉사자분들의 웃는 모습처럼 김치를 나눔 받으시는 안산시 관내 어려운 모든 분들이 김치 받는 순간 미소를 지을 수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하루가 보람 되다 할 수 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나눔을 실천하고 안산시 관내 모든 분들이 함께 봉사 할 수 있는 여러 행사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한다.

봉사에 참여한 안산시자원봉사센터 모든 직원들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는 매년 참여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추운겨울 맛있게 드실 김치를 생각하면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매서운 겨울 바람을 뚫고 봉사에 매진하고 있는 조기상 회장은 매년 이 봉사를 하는 이유를 봉사자들이 만들 김치를 나눔 가구들에게 전달할 때 볼 수 있는 미소가 자신에게 힘이 된다며 봉사활동의 원천이 이러한 사람들의 감정교류라고 말했다.

기업의 후원과 자원봉사자들의 마음이 보태어 만든 2023.행복한 김장나눔!~ 축제는 대 성황리에 마쳤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