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74만 남양주시민 여러분! 그리고 2천 6백여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해, 우리는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의 열정으로 남양주시 슈퍼성장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올해는 시민시장님, 공직자 여러분과 함께 우리시의 꿈과 더 큰 미래를 향해 힘차게 달려 나가야 할 때입니다. 끝까지 함께하면서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지금 우리 남양주시는 인구 74만의 대도시에서 지난 해 10월 착공한 3기 신도시 개발에 힘입어 인구 100만 특례시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시는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00만 시민 모두가 행복한 넘버원 도시로 도약하여 풍족하고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인프라와 자족도시 기능을 갖춘 도시로 발전해 나갈 때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24년은 시민과 함께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첫걸음으로 지난 해 실시한 ‘시민 행정수요도 조사’를 바탕으로 시민시장님이 원하는 정책을 우선적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
‘시민의 참여가 정책이 되는 열린 시정’의 기조 아래 남양주시의 비약적인 발전과 더 이상의 남양주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시가 상상 더 이상을 넘어 더 큰 미래로 가기 위해 시민시장님께서 지금까지 보여 주신 시정에 대한 관심을 2024년에도 계속해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시가 시민시장님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누구나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숨어 있는 보석 같은 힘, 즉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 소중한 보석을 얻기 위해서는 내 안에 보석이 있다는 믿음이 필요하고 믿음을 바탕으로 보석을 잘 가꾸어야 합니다. 그렇게 할 때 이 잠재력은 정말로 소중한 보물이 되어 큰 힘이 되어 나타납니다.
희망찬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하늘로 힘차게 용솟음치듯 솟아오르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 시민 여러분 모두 행복하시고 바라는 소망 성취하시기를 기원드리며,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