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청룡의 해인 갑진년 한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의 기쁨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 지시는 한해가 되시기 온 마음으로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신뢰받고 존중하는 연천군의회“라는 슬로건 아래 의정활동을 펼쳐 나아가고 있는 제9대 연천군의회 의원들에게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시고 있는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기침체와 금리인상 그리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 등은 글로벌 경제뿐만아니라 우리 경제를 더욱더 어렵게 하고 있어 소상공인을 비롯한 서민 생활은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9대 연천군의회는 민생현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참여와 소통의 의회를 만들 것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은 푸른 용의 해인 청룡의 해입니다.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연천군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집행부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 그리고 동료의원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우리 연천군의회는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도약을 위해 준비해 온 각종 사업이 힘차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지혜와 역량을 결집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의회 발전을 위해 군민 여러분께서 지혜와 힘을 모아주셨던 것처럼 금년에도 의정활동에 항상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 드리며, 계묘년 묵은해의 고통과 어려움을 훌훌 털어버리고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군의회가 군민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임을 약속드리며 의원 모두가 그 희망을 성취하는 데 더욱 열심히 앞장서겠습니다.
아무쪼록, 꿈과 희망 속에 밝아온 새해를 맞이하여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