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신선한 제철 상품 판매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옹진군 대표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에서 갑진년 새해를 맞아 2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설 맞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옹진자연은 옹진군이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로 청정 지역을 자랑하는 옹진군 관내에서 생산되는 꽃게, 까나리액젓, 우럭, 미역, 다시마, 생표고버섯, 김 등 다양한 농수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기간에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전 품목 무료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그동안 구매하신 소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구매왕 30명에게 옹진군의 새로운 브랜드쌀 고시히카리 10kg을, 3만원 이상 구입하신 분들 중 선착순으로 100명을 선정하여 4kg 쌀을 증정하는 감사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는 옹진자연 홈페이지 이용 및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옹진자연 고객센터에서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옹진자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생산자들을 돕고, 옹진군의 새로운 쌀 브랜드 고시히카리 쌀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옹진자연에서 명절 준비하시고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수확한 다양한 특산물들을 만나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옹진군 = 안창남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