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전문업체 (주)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이브자리 인천지역 19개 매장에서 ‘인천 지역 고객 사은 대잔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브자리 인천지역 대리점주들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지역 고객들에게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브자리 2017 S/S 시즌 대표 제품과 기능성 침구를 비롯해 ‘특별 체험전’을 통해 다양한 체험 특가 제품을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체험 특가 제품은 △여름용 슬림 차렵이불 △순면 항균 요커버 △순면 베개커버 △패드 등으로 구성됐다. 여름용 슬림 차렵이불은 이불 커버에 솜을 얇게 박음질한 형태로서 늦봄부터 초가을까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S사이즈 기준 5만9000원이다. 부드럽고 쾌적한 소재로 만든 순면 항균 요커버는 D사이즈 기준 5만 9000원, 순면 베개커버는 S사이즈 기준 6000원, 바닥에 깔아 기능을 보완하는 패드는 Q사이즈 5만6000원에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갑티슈나 주방타올 △30만원 이상은 순면 베개커버 △50만원 이상은 순면 아사패드를 각각 증정한다. 


본 행사는 부평 청천점, 갈산점, 삼산점과 인천 마전점, 공촌점, 가정점, 석남2동점, 연수점, 작전점,  양지점, 구월점, 주안점, 주안7동점, 주안8동점, 간석점, 용현점, 논현점, 송도점, 송도신도시점 등 19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