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식 기자 / 우리 사람들이 인생 삶을 살면서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 감정으로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정과 칭찬이지요.

그러므로 부정적인 감정은 사고의 폭을 좁히지만 긍정적인 감정은 사고의 폭을 확장을 시켜준다고 하지요.

그래서 상대방에게 늘 칭찬과 배려의 인정은 삶에 만족을 주는 큰 요인이 된다 하지요.

역시 (주)곰엔터테인먼트 권호재 (40, 사진)대표가 지난 1997년 hjcom으로 설립해 국내 프로농구, 프로야구, 프로배구, 프로축구 등 프로구단 응원대행 및 기획 연출을 기점으로 가수 및 개그맨 등을 발굴 엔터테인먼트에도 큰 한 획을 긋고 있는 40대 젊은 CEO의 경제 경영 생활철학에 대한 첫 인터뷰 말문이다. 

이에 또한, 권 대표는 대형 기획사들 속에서도 눈을 돌려 엔터테인먼트와 레저를 접목시켜 일반인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계획해 진행, 참여하는 페스티벌을 가평 자라섬에서 사람이 찾아주고 모여들도록 지역의 상권 자리매김을 다해주고도 있다고 했다.

이에 또한, 권 대표는 지난 2016년 가평군 자라섬에 위치한 자라섬 테마파크도 전국의 수많은 경쟁업체들과 당당히 최고의 점수를 획득하는 등 가평군의 신뢰와 믿음을 주는 최고의 CEO로 경제의 부흥은 물론 가평군의 우뚝 보석의 금자탑을 쌓는 큰 자리매김에 기쁨이 돼주고도 있다.

역시 젊고 젊음의 CEO의 참신한 감각과 늘 상대방을 우선칭찬 배려로 사업의 경영철학을 말해주듯이 권 대표는 자라섬 주위로 부터도 참신한 인물로 우뚝 자리매김, 칭송을 듬뿍 받고도 있다는 주민들의 말에서 자라섬 테마파크를 리모델링해 자라섬의 캠핑과 온가족들이 찾아와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관광의 명소로 크게 빛을 내주고도 있다.

또한, 권 대표는 젊음의 경영을 자신 있게 말해주듯이 234통페스티벌, 20·30·40대들의 갬핑 축제를 오는 8월11~15일까지 4박5일간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캠핑축제를 활성화시켜 가평군과 1일 수 만 명 씩 자라섬을 찾아주고 모여드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을 시켜주고 가평군지역의 상권 이익 창출발전의 이바지는 물론 자라섬의 기둥, 자기 자신의 경영의 노하우를 밝혀 주고도 있다.

권 대표는 특히 이번 234통페스티벌도 오는 8월 올 여름 관광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온 가족이 갬핑 페스티벌을 다 같이 즐길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가평군 상권 활성화를 위해 가평읍 펜션연합회, 북면 연합회, 가평 mice 관광공사, 자라섬 청춘영화제와 협조협의해가며 행사를 도모해나가면서 가평군민 50% 할인 이벤트와 병행할 계획이다.

권 대표는 카리스마가 넘쳐나듯이 “바다는 쉬는 법이 없습니다”, “끊임 없이 움직이는 바다처럼 더 넓은 세상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내일의 더 큰 가능성을 위해 가평군민과 자라섬 지역주민들과 다함께 더욱 더 지역상권 발전 노력들에서도 도전을 멈추지 않겠습니다”라는 건강의 희망과 행복이 넘쳐나듯이 옳고 바른 행동, 남에게 뒤지지 않으려는 욕심 많은 권호재 대표의 리더십의 말에서 내일의 해맑은 CEO 경영을 그려보게도 한다.

키워드
#가평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