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9지역 회원들이 김동희 지구총재의 방문을 환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9지역 회원들이 김동희 지구총재의 방문을 환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김동희 지구총재는 89일 오전 10시 안산광덕라이온스클럽회관에 방문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제9지역(설필수 부총재) 클럽 회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좌) 354-B지구 9지역 설필수 부총재 (우) 354-B지구 김동희 총재

이 날 회의는 354-B지구 제9지역 설필수 부총재가 주관했으며, 지구임원 및 클럽4역 소개와 안산 지역 내 각 클럽(1지대(상록수·반월·한마음), 2지대(제일·중앙·용신·광덕·성호)의 현황보고 브리핑 시간을 가졌다.

또한 현황보고와 동시에 클럽의 연간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희 지구총재는 최근 전체적으로 침체되어 있는 라이온스 각 클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본부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며, 봉사하는 클럽 회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토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각 클럽 임원진 들은 현황보고를 통해 적극적이고 현실적인 봉사를 실천해 지역사회에서 인정받는 클럽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회원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기회를 자주 갖고, 좋은 의견들을 수렴해 성장하는 클럽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제9지역은 관내 복지관 어르신 점심배식 봉사, 장학금 전달, 안산지역 요양원 물품지원, 환경정화활동, 독거노인 가구 주거환경 개선, 김장 봉사, 다문화 학습 지원 및 다문화 축제 부스 운영, 쌀과 반찬 지원, 미혼모 가정 물품 지원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지역 소외계층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준스튜디오 / 031) 405-3424 ]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