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인총연합회 경기도 연합회와 안산대학교가 주최한 상록수 다문화 국제 단편영화제 업무협약 및 발대식920일 오전 11시 안산대학교 본관 5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안산대학교 안규철 총장과 상록수다문화영화제 이기원 집행위원장
안산대학교 안규철 총장과 상록수다문화영화제 이기원 집행위원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상록수다문화영화제 집행위원회, 안산 고용노동연구원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100여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간 상록수최용신의 영상 및 상록수 다문화영화제의 발자취 영상을 시청 후, 영화제 소개 및 경과보고, 업무협약, 추대패 수여, 위촉장 수여, 기념촬영,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안산대학교 안규철 총장과 상록수다문화영화제 고영인 증경 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대학교 안규철 총장이 상록수다문화영화제 고영인 증경 대회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기원 집행위원장은 올해는 한국영화 100년 임시정부수립과 3.1 독립운동 100주년이 되는 해 로서 더욱 특별하다(spirit), (dream), 사랑(agape) 그리고 다문화를 주제로 한 상록수다문화영화제에 큰 힘을 실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산대학교 안규철 총장이 상록수다문화영화제 조원칠 상임 고문(안산고용노동연구원 이사장)에게
안산대학교 안규철 총장이 상록수다문화영화제 조원칠 상임 고문(안산고용노동연구원 이사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한편, 상록수 다문화 영화제는 살아있는 인간 상록수 최용신의 상록정신을 바탕으로 다문화의 고장 안산에서 세계인들의 고유문화를 영화제와 접목 해 다문화 청소년을 건전한 상록정신으로 육성하며, 세계와 교류하며 새 문화벨트를 형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