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체육회,‘2019 체육인의 밤 행사’성료
[사진설명]부천시체육회,‘2019 체육인의 밤 행사’성료

부천시체육회는 12월 6일 오후 18시 30분 채림웨딩홀 6층 켄벤션홀에서 체육의 한해를 되돌아보고 새해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19 부천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설명]석인홍 경영지원부장의
[사진설명]석인홍 경영지원부장

석인홍 경영지원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동안 부천시 체육회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물이 상영됐으며, 이어 부천시 체육발전에 기여한 임원 및 선수들에게 각각 표창장과 감사패, 우수선수 장학금전달 등 시상식을 가졌다.

부천시 체육인의 밤 행사는 부천시체육의 한해 동안 성과를 돌아보고 부천시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 선수 및 지도자를 포상하는 등 체육인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위해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체육회 회장인 장덕천 시장을 비롯해 김동희 의장,설훈,김상희.김경협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이음재, 임해규 당협위원장, 도•시의원 등 지역 기관장과 체육회 및 가맹단체 임원, 선수, 체육인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부천시체육회는 투철한 스포츠 정신과 뛰어난 경기력으로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모든 선수의 귀감이 됨은 물론 부천시 체육발전에 크게 기여한 선수들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시민체력 향상을 위하여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기울여 부천시 체육진흥에 크게 기여한 선수 및 지도자들에게 공로상과 감사패, 선수상 및 우수지도상을 각각 수여했다.

이번 행사에 앞서 식전행사로 부천시채육회 손영모 부회장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판소리 춘향가 중 사랑가를 멋들어지게 불러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축하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부천시 테니스협회(620만원)와 골프협회(400만원)의 동호인들이 한해 동안 모금한 장학기금 총 1천20만원 부천시체육회에 기부해 이날 체육인의 밤 행사에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설명]장덕천 시장
[사진설명]장덕천 시장

장덕천 시장은 “올해도 강인한 정신력과 열정, 치열한 도전과 노력을 다해 값진 결실을 맺은 체육인과 동호인들의 노고에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며 “밝아오는 새해에는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부천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설명]설훈 국회의원
[사진설명]설훈 국회의원

이어 설훈, 김상희, 김경협 국회의원은“체육인 모두가 화합하는 자리에 체육인의 한 사람으로 참석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 한해 부천시체육회를 잘 이끌어 오신 종목별 회장님 그리고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축하했다.

한편 부천시체육회 정윤종 전 수석부회장과김병전 시의원이 부천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체육인상 ‣지도부문 김종선 부천남초 수영부 감독 ‣연구부문 부천고 최경연 교장 ‣경기부문 부천부곡중 이진영 육상부 선수 ‣공로부문 체육회 손영모 부회장과 이경상 부회장 ‣생활체육부문 부천시체조협회 최영희 회장 ‣장애인체육부문 장애인골프협회 박인국 회장 ‣장애인채육 진흥부문 김민숙 ‣장애인공로부문 임동수 이사 ‣장애인지도부문 최은서 연맹 전무이사 ‣시니어체육 진흥부문 이창근 시니어골프 전 회장 ‣시니어체육 공로부문 정창모 이사 ‣ 시니어체육부문 시니어그라운드골프회 신승휴 회장 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