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나득수 총회을비롯한 이날참석 내빈들이 케익을 자르고 있다
[사진설명]나득수 총회을비롯한 이날참석 내빈들이 케익을 자르고 있다

부천시호남향우회 총연합회(회장 나득수)는 12월 17일 부천북부역에 위치한 채림웨딩홀에서 2019년도 송년회를 개최했다.

나정균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송년회에는 나득수 부천시호남향우회 회장을 비롯해 장덕천 부천시장, 설훈·김상희·김경협 국회의원,이음재 한국당 원미갑 당협위원장, 김명원·이선구 도의원, 최성운·김병전·정재현·김주삼·박정산·임은분·송혜숙·홍진아·박홍식·이소영 시의원, 윤봉남 경기도호남향우회 회장, 강인동 부천시충청향우회 연합회장, 양왕덕 부천시충청향우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또 부천시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서정식·임복섭·손삼옥·김대성·조용익 고문, 유민수 자문위원장, 최성운 수석부회장과  국회의원 예비후보자인 김만수 전 부천시장, 서영석·서진웅 전 도의원, 이건태·김한규 변호사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했다.

그리고 각 동과 지역 회장단과 회원, 향우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향우들 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사진설명]나득수 총회장이 김종춘 재무국장과 김제향우회 고경희 향우에게 표창을수여했다.
[사진설명]나득수 총회장이 김종춘 재무국장과 김제향우회 고경희 향우에게 표창을수여했다.

이날 나득수 총회장은 부천시 호남향우회발전에 기여한 향우들에게 공로패 시상 및 김종춘 재무국장과 김제향우회 고경희 향우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사진설명]나득수 총회장이 이건태 변호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나득수 총회장이 이건태 변호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나득수 총회장이 제21대 총선 부천소사에 출마하는 이건태 변호사에게 부천시호남향우회총연합회 법률자문변호사로 위촉장을 수여했다.

[사진설명]나득수 총회장은 송년사를하공있다.
[사진설명]나득수 총회장은 송년사를하공있다.

나득수 총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여러모로 뜨거웠던 기해년이 가고 어느덧 경자년 새해가 눈앞에 다가오고 있다”며 “사회인으로서, 가장으로서, 부모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또다시 열심히 달려온 우리 호남향우님들이 정말 자랑스럽지 않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 총회장은 “중년의 우리들은 이렇게 호남향우회라는 또 다른 고향에서 서로를 만나, ‘우애’로써 서로의 마음속 공허함을 채워주고, 하나의 가족공동체로써 서로를 아끼고 존중하며 어느덧 소중한 한 해의 마무리까지 함께 하는 깊은 관계에 이르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윤봉남 경기호남향우회총엽합회회장이 격려사을 하고있다.
[사진설명]윤봉남 경기호남향우회총엽합회회장이 격려사을 하고있다.

윤봉남 경기호남향우회총엽합회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부천시호남향우회가 그 어떤 단체보다 화합과 단합이 잘 되는 그런 향우회가 되어 달라”며 당부했다.

 

[사진설명]나득수 총회장이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향우들에게 공로패를 시상하고 있다
[사진설명]장덕천부천시장
[사진설명]김동희 시의장
[사진설명]설훈 국회의원
[사진설명]김동희국회의원
[사진설명]김경협국회의원
[사진설명]김대성고문
[사진설명]이광호고문
[사진설명]손삼옥고문
[사진설명]서영석 전도의원
[사진설명]김명전.임은분.박순희 시의원
[사진설명]장덕천부천시장과 윤봉남경기도호남향우회회장.나득수총회장이 화이팅을하고있다.
[사진설명]이건태변호사
[사진설명]부천시 호남향우회 총연합회 2019 송년의 밤에서 나득수 총회장이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