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민주당 원미을지역위원회 신년인사회 개최
[사진설명]민주당 원미을지역위원회 신년인사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부천원미을 지역위원회는 1월 4일 부천시청 지하 구내식당에서  신년인사회를 갖고 오는 4.15 총선 승리를 위한 당원들 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지역위원회 이재영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신년인사회에는 지역위원장인 설훈 의원과 서진웅.서영석 전 도의원, 전 도의원 출신인 나득수 부천호남향우회총연합회 회장, 황진희 임성환 도의원과 이동현.박병권.임은분 박정산 박찬희 박홍식 시의원을 비롯해 지역위원회 고문단과 부위원장, 여성위원회 회원, 당원 등 이 참석했다.

설훈 의원은 "공정한 사회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기위해 힘겹게 공수처를 만들었다. 새해에는 공정함과 정의로움이 강물처럼 흐르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면서"공수처법안 통과와 검찰개혁에 대한 입장을 밝힌 후 "우리의 더 큰 목표는 8천만 민족이 바라는 통일이다. 통일에 대한 희망을 가져야 하고 반드시 통일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특히 설 의원은 "여기 참석하신 분들은 자랑스런 민주당 당원이며 원미을의 당원이다. 오늘 떡국행사를 통해 뜻을 함께 모으고 오는 4.15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해야 한다"면서 "승리의 맨 앞줄에 원미을 당원들이 함께 하리라 믿으며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건설에 함께 하자"고 당부했다.

[사진설명]서진웅 전도의원
[사진설명]서진웅 전도의원
[사진설명]서영석 전도의원
[사진설명]서영석 전도의원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