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셰프가 만든 다양한 요리를 더욱더 편리하게 집에서 즐기세요.”
매드포갈릭이 ‘O2O 배달 서비스’ 트렌드에 발맞추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하기 위해 세트 메뉴 3종을 추가하는 등 ‘딜리버리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앞서 2018년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했다. 배달의 민족(배민라이더스), 푸드플라이, 쿠팡이츠 등 국내 유수 배달 애플리케이션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수도권 16개 매장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매드포갈릭 딜리버리 서비스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 라이스 등 전문 셰프가 직접 조리한 시그니처 메뉴를 원하는 곳에서 빠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정가 대비 20% 할인가의 ‘딜리버리 서비스 세트 메뉴’ 존재 등으로 많은 고객 호응을 받아왔다.
딜리버리 세트는 그간 2종이었다. 5만원대인 ‘베스트 메뉴 2인 세트’(시저 샐러드,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음료 2잔), ‘갈릭 스페셜 2인 세트’(갈릭 빠네, 시저 샐러드, 갈릭 까르보나라, 고르곤졸라 피자, 음료 2잔) 등이다.
여기에 점점 증가하는 1인 가구 고객이 좀 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시그니처 파스타 1인 세트’(갈릭 빠네, 갈릭페뇨 파스타), ‘시그니처 피자 1인 세트’(시저 샐러드, 갈릭 스노잉 피자) 등을 정가에서 각각 2만원대, 3만원대에 선보인다. 각기 정상가보다 17%, 20% 할인된 가격이다. 
여러 명이 즐기기에 충분하도록 ‘셰프 추천 3인 세트’(매드포갈릭 돔 샐러드, 갈릭 시즐링 라이스,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음료 3잔)도 내놓는다. 역시 할인가인 7만원대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메뉴에 대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매드포갈릭은 고객에게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딜리버리 서비스 활성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