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박형준 공동선거대책위원장dl 용인시(을) 이원섭 후보 유세 지원을 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박형준 공동선거대책위원장dl 용인시(을) 이원섭 후보 유세 지원을 하고 있다.

[경기매일 용인=장형연 기자]미래통합당 박형준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 21대 총선 용인시을 지역에 출마한 이원섭 국회의원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13일 오후 1시께 박 위원장은 용인시 기흥구청 앞에서 진행된 이 후보의 선거운동 현장을 직접 찾아 미래통합당과 ‘퓨처 메이커’ 이원섭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 자리에서 박 위원장은 경제, 외교, 안보 분야에서 큰 실패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남 탓으로 일관하고 있는 문재인 정권을 견제하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야당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박 위원장은 “정부와 여당은 서민의 삶을 뒤로한 채 입법·사법·행정을 장악하고 그들만의 특권을 누리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며 “특권을 무기로 자식들에게 특혜를 줬던 조국 전 장관을 살리기 위해 윤석렬 검찰총장을 내치려 하는 것이 그들이 외친 대한민국의 정의인지 묻고 싶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미래통합당은 이번 선거에서 대한민국 정치가 더욱 새로워지고 젊은 세대가 정치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원섭 후보의 승리는 대한민국 정치 혁신의 시작이며 변화의 씨앗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민생경제와 국제적 경제위기 상황에서 이원섭 후보와 같은 실전경제전문가가 국회에 꼭 입성해야 대한민국 경제살리기가 가능하다”며 이원섭 후보의 경제전문성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이원섭 후보는 “이번 선거는 용인의 발전과 대한민국 경제 발전을 위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선거에 승리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공정한 기회를 얻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