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의 부동산 시장은 지금 높게 비상하고 있다. 
교통개선과 대형호재로 인해 갈수록 치솟는 부동산 가격은 그야말로 용광로처럼 뜨겁다. 
이때, 고덕국제 신도시에 호반건설과 제일 건설이 6월에 공급을 앞두고 있어 분양대기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가는 평당 1,400만원을 전후로 예상하고 있으며 그 지역의 매매 호가는 1,800만원을 상회하고 있어 투자자와 실수요자 많은 관심으로 높은 청약 경쟁률을 내다보고 있다. 
그러한 뜨거운 평택내에서도 가치대비 다소 저평가 된 지역이 있어 관심있게 보아야할 곳으로 미군기지가 인접하고 황해자유무역지구와 각종 개발계획이 예정된 평택항 인근 지역이다,
그 중심 도곡지구에 15년만에 공급하는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가 공급 중에 있다.   
바다조망과 골프장 조망이 가능한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1,742가구 매머드급 대단지 프리미엄과 소형평형의 희소가치를 확보하고 있는 데다 분리형 세대를 통한 1가구 2세 분리 구조에 착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어 현재 내집마련 수요와 투자자들의 계약이 줄을 잇고 있다.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20~25층, 19개동 전용면적 44㎡, 59㎡, 84㎡ 3가지 9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15년간 인근에 공급이 없었던 희소성이 높은 중소형 평형의 대단지 아파트이다. 
대단지인 만큼 피트니스센터, 키즈 카페, 북카페, 단지 내 종로엠스쿨 등 입주민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과 상위 교육시설을 두루 갖춘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주민들에게는 편안하고 좀더 삶의 질을 높일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주목할 것은 아파트 공급가격이 3.3㎡당 500만원대로 전용면적 44㎡은 1억2,000만원대, 59㎡ 1억 5,000만원대 84㎡는 2억1,000만원대의 믿기 어려운 합리적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발코니 무료 확장 등 혜택까지 제공된다. 
특히 44㎡는 오피스텔보다 면적은 3배 가까이 크면서 가격은 도리어 저렴하고 일반 관리비 또한 절반도 안될것으로 예상하며 이에 반해 대단지 아파트의 특권 또한 모두 누릴 수 있어 인근 원룸, 투룸, 오피스텔 거주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분양 관계자는 “전용률이 훨씬 높은 만큼 월세도 더 받을 수 있다”며 “입주 후 임대수익률 10% 이상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전세를 살고 있는 중소형 세입자들의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 현재 전셋값이면 내 집 마련이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오피스텔보다 저렴한 소형 아파트 44m2와 84m2 1주택 2분리 세대는 임대투자 상품으로 최적이라 지금 바로 서두르는 것이 마감임박을 앞둔 상황에서 큰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말했다.
주택 홍보관은 평택시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평택역 콜차량 서비스와 현장투어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31)616-0077
평택 = 김덕현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