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부천북라이온스크럽,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쌀1000kg 기증식 가져
▲ 부천북라이온스크럽,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쌀900kg 기증식 가져

부천북라이온스클럽 (회장 민재식 )는 4일 사)곰두리중증장애인교통복지협회를 통하여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쌀900kg를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곰두리협회의 추천을 받아 저소득 회원에게 직접 찾아가서 전달해주는 봉사활동을 하였다

부천북라이온스클럽 민재식 회장은“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쌀을 직접 중증장애인 저소득층 가정에 배달한 것이 너무나 보람되었다”면서 “장애인들의 어려운 생활과 불편을 보고 느끼면서 북라이온스클럽이 이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곰두리중증장애인교통복지협회 권성철 회장은" 감사의 말을 전하"며 협회가 아닌 장애인들에게 직접 배달을 하여 장애들의 입장에서 아름다운 섬김의 봉사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박주남 북라이온스 총무

박주남 부천북라이온스 총무은"쌀을 어깨에 메고 직접가져다 드리는게 힘들었지만 오히려 장애인들의 불편함에 더 관심을가지는 시간이었으"며" 장애인들의 불편에 더많은 문제해결을 할수 있도로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로 섬기겠다고 포부를 이야기했다

특히 훨체어를 탄  장애인은 이렇게 직접 가져다주면서 봉사해준것도 고마운데 오히려 봉사하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가져다 주어 무척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하였다.

부천북라이온스 클럽은 제38대 민재식 회장님 과박주남 총무 등 임원진들이 6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동행과 봉사"란 슬로건으로 봉사활동에 매진할것을 다짐 했다.

▲최용철 지구고문이 전달식을 하고있다.

또한 부천북라이온스클럽은 2019-2020년도354-B지구 국제라이온스클럽 클럽 대상 최우수 클럽으로 영광의 수상을 받았으며 박주남 총무는 라이온스 클럽 최고의 상인 무궁한 사자 대상을 받았다.

▲ 박주남 총무 무궁화 사자대상 수상
▲ 박주남 총무 무궁화 사자대상 수상

부천북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83년 창립 이후 환경정화 봉사,열린낙원 무료급식소 중식 봉사, 열린낙원 봉사금 전달,농아인협회 봉사금 전달 등 지역사회에 많은 봉사활동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