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대장 이취임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부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대장 이취임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신임 유성수 연합회장이 취임했다. 

또 김형수 남성의용소방대장, 강성숙 여성의용소방대장, 김민재 오정의용소방대장도 함께 취임했다.

부천소방서는 18일 오전 신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부)대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ㆍ취임식에서 소방발전 및 지역사회의 봉사활동을 헌신적으로 전개하고 퇴임하는 송석규 연합회장, 민경렬 소사의용소방대장, 문철승 오정의용소방대장, 이귀숙 여성의용소방부대장과 석별의 아쉬움을 나누고, 신임 의용소방대장ㆍ부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또한 유성수 신임 연합회장을 비롯한 김형수 남성의용소방대장, 강성숙 여성의용소방대장, 김민재 오정의용소방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협ㆍ서영석 국회의원, 박상현ㆍ유경현ㆍ이재영 도의원, 시의원 15명을 포함한 주요 내빈과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서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임 대장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와 염종현 경기도의장 표창 수여, 취임 대장 임명장이 수여됐다.

부천소방서에서는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 시회의 안전을 위해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노력해 주신 전임 의용소방대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신임 (부)대장께서도 부천시의 안전을 위하여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