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찬만 수원시재향군인회 부회장/수원지역사회 교육협의회 부회장 등<br>
우찬만 수원시재향군인회 부회장/수원지역사회 교육협의회 부회장 등

유방암과 전립선암은 다른 병이 아니다. 전립선암은 남자의 몸에서만 발견되고, 유방암은 주로 여성의 몸에서만 발생한다는 점이 다르다.
암은 결과물이다. 당신이 항상 몸을 청소하고 있는 림프시스템의 활동을 무시하고 더럽힌 마징막 결과가 암이다. 림프시스템은 아무리 미쳐버린 세포일지라도 모두 방어할 수 있다.
림프시스템은 미친 세포로 인한 통증과 질병을 수년 동안이라도 방어할 수 있다는 말이다.
유방암이 림프절, 림프주머니와 가장 깊이 연관되어 있는데 림프주머니는 시스템을 이해하는 핵심이기 때문이다.
*림프절(림프주머니)은 곳곳에 있어 독소들을 보관(임파선) 
*림프시스템은 인체의 중요한 방어시스템으로 질병을 예방하고 통증을 없애주는 가장 중요한기관, 독소배출기관은 림프시스템이다.
우리 몸의 모든 기관이 액체성분의 독소를 소변을 통해서 배출하도록 돕는다. 소변의 전과정이 면역시스템이라면 방광은 림프시스템이라는 말이다.
질병을 일으키는 가장 중요한 범인은 독소다.
림프시스템에서는 림프구(림프세포, 백혈구)를 생산해낸다.
■인생을 바꾼 한통의 전화
*엑스레이를 찍어봤는데 가슴에서 호두알만한 멍울이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환자가 전화기를 들고 통화하는 그녀 옆에 의사가 서있었다는 것이 문제의 발단이었다. 의사는 그녀에게 ‘영양학 나부랭이를 공부한 친구’에게 상담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질책했다.
의사는 생체검사법같은 어떤 테스트도 하지 않았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유방을 잘라내지 않으면 죽습니다”
그녀에게 ‘만일 설명하신 것과 같은 크기로 멍울이 발견되었다면 약 10~15년 동안 자란 멍울’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림프시스템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해주었고 멍울을 제거할 수 있는 자연위생학의 치료법을 설명해주었다. 당신이 이 치료법을 그대로 따라만 준다면 4~5주 후에 성공할지 못할지 확실한 증거가 나올 거라고말해주었다.
10일이 지나자 멍울이 조금 작아졌고 손으로 만져도 아픈 느낌이 없이 부드러워졌다. 다시 3~4주가 지나자 멍울이 호두알크기에서 땅콩 크기로 줄어들었다. 그리고 4주가 지나자 멍울이 사라졌다. 완전히 사라졌다는 말이다.
그녀는 다지 진단을 받았고 가슴에 멍울의 흔적조차 발견되지 않았다.
※나는 질병없이 살기로 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