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가 프리미엄 세차장 브랜드 ‘모토카워시’와 광고 협약을 맺었다.

부천FC1995, 프리미엄 토털 카 워시 브랜드 ‘모토카워시’와 공식 광고 협약 체결!
부천FC1995, 프리미엄 토털 카 워시 브랜드 ‘모토카워시’와 공식 광고 협약 체결!

모토카워시는 부천시 소재의 세차장 브랜드로, 세차를 놀이와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고자 한다. 현재 서울·인천·부천 지역의 셀프 세차장 중 최대규모이며, 최신 세차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샤워장과 탈의실, 커뮤니티 공간 ‘모카’를 조성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모토카워시 김현수 대표는 매거진 포스트21의 ‘2020 오피니언 리더’로 선정된 바 있어, 부천과의 이번 협약을 통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번 협약으로 모토카워시는 구단 시즌회원 및 조합원의 할인 혜택, 상호 홍보활동 등을 약속하며 부천FC1995 팬과 시민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함께하게 된다.

모토카워시 김현수 대표는 “우리 지역인 부천을 대표하는 프로축구팀인 부천FC1995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구단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약이 되길 바란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을 대표하는 두 문화 브랜드로써 구단과 모토카워시가 좋은 협력을 이어가면 좋겠다. 모토카워시와 부천FC1995가 서로 상생관계가 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