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비욘드 더 드림(디즈니+)
투타 겸업 선수로 역사를 쓰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의 진솔한 발자취가 공개된다. 디즈니+ 스포츠 다큐멘터리 ‘오타니 쇼헤이·비욘드 더 드림’은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야구선수라는 평가를 받는 오타니 쇼헤이의 야구 인생 전반을 되짚어본다. 꿈을 이루기 위해 만든 만다라트 보드부터 과거 부상을 헤쳐 나오기까지의 과정, 그에게 영향을 준 코치·선수·감독·멘토들의 인터뷰도 함께 담겼다.

독전2(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와 사라진 락,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이다. 한국 영화 사상 첫 미드퀄(midqual)에 도전, 설원의 총성 30일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이선생을 잡고 싶고, 만나고 싶고, 또 이선생이 되고 싶고, 지키려는 저마다의 욕망을 가진 인물들이 더 독하고 치열한 전쟁을 펼친다. ‘뷰티 인사이드’를 만든 백감독이 연출했고, 전작에 나왔던 조진웅과 차승원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며, 한효주와 오승훈이 새로 합류했다.

더 크라운 시즌6 파트1(넷플릭스)
에미 시상식 21관왕에 빛나는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가 시작된다. ‘더 크라운’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애와 여왕의 통치에 영향을 준 사건들을 조명한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6 파트1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비극적인 죽음과 이를 둘러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이야기를 다룬다. 찰스 왕세자와 이혼했지만 따뜻하고 인간적인 다이애나를 향한 대중의 관심은 사그라지지 않고, 언론의 카메라는 늘 그를 따른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다이애나가 세상을 떠난 후 조의도 없는 왕실의 침묵은 국민들의 분노를 일으키고 이는 곧 엘리자베스 여왕과 왕실에 시련으로 이어진다. 시즌1부터 작품을 이끈 피터 모건이 크리에이터를 맡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역에 이멜다 스톤턴, 다이애나 역에 엘리자베스 데비키, 찰스 역에 도미닉 웨스트 등이 시즌5에 이어 출연한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