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찬만 수원시재향군인회 부회장/수원대학교 경제금융 박사과정
우찬만 수원시재향군인회 부회장/수원대학교 경제금융 박사과정

 

■채소.과일. 무첨가 주스는 어떻게 비만과 질병을 몰아내는가


당근 2개와 사과 1개를 착즙기나 믹서기로 만들어 마신다. 

당근은 한방에서 구충제로도 쓰였고 각종 약으로 쓸 만큼 효능이 좋은 대표적인 뿌리채소입니다. 매일 당근 하나씩 챙겨 드시길 바랍니다. 눈 건강에 좋다는 베타카로틴이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하루 권장량 섭취량'의 7배나 들었습니다.

세계 최강의 자연치료 병원의 환자들에게 아침마다 주스로 먹이는 불로초 당근, 365일 매일 거르지 말고 믿고 드시길 부탁드립니다.

당근의 영양 성분은 끝도 없이 이어집니다. 베타카로틴, 비타민(A,B,C,K) 칼륨,칼슘, 아이오딘,지질, 엽산, 아연, 철분...


■당근의 효능은 3가지로  꼽는다.

1. 눈 건강입니다.
베타카로틴은 바로 우리 몸에 들어오면 비타민A로 전환이 됩니다. 이 바티민A가 눈에 좋은 성분입니다.

2. 피부입니다. 
오장육부가 하는 일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특히 침묵의 장기라 불리는 간이 하는 일은 500여 가지가 넘습니다.
당근은 간이 해야 할 일을 대신 해주기 때문에 간에게 휴식을 줍니다. 췌장만 힘들어서 인슐린 저항성이 오는 것이 아닙니다.
독소 배출이 원할하게 되면 가장 처음 반응이 나타나는 곳이 우리 피부입니다. 제 피부의 시결은 사과와 양배추와 상추와 당근과  각종 무첨가 주스입니다.

얼굴이  거무튀튀하면 '간이 안 좋으시네요'라고 말하곤 하는데요. 간과 피부는 부부관계나 다름없습니다.

살아있는 채소와 과일은 몸속 노폐물을 완전  배출하면서 간이 해야 할  일을 대신 해주기 때문에 간이 좋아하고 피부가 좋아지는 것입니다.


3.첫 번째 눈이 좋고, 두 번째  피부에 좋고 세 번째는 혈관입니다.

당근에는 카로티노이드라는 성분이 많은데요. 혈관 내피세포의 염증을 줄여서  동맥경화를 예방합니다.
또한 당근 속 칼륨 성분은 혈관확장과 혈액순환을 촉진한다는 논문들이 수도 없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혈관에 좋으니 당연히 뇌혈관에도 좋습니다.
당연히 뇌졸증(중풍)을 예방합니다.
  
  
■하버드 대학에서 간호사들을 대상한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8년 동안 9만 명에 달하는 여성 간호사를 대상으로, 당근을 매일 섭취한 A집단과 전혀 안먹은 B집단 나누어 장기간 실험에서 매일 섭취한 A집단은 전혀 안 먹은 B집단보다 뇌졸증(중풍)의  발병률이 70%나 낮았습니다.


※ 완전 배출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