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남문화재단 서정림 대표이사와 가천대학교 윤원중 부총장이 문화․예술, 교육․연구 협력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성남문화재단이 가천대학교와 문화․예술과 교육․연구 분야의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재단과 가천대는 15일 가천대 가천관 중회의실에서 서정림 재단 대표이사와 박병규 경영본부장, 윤원중 가천대 부총장, 서원식 대외협력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문화․예술 및 교육프로그램 상호 협력 ▲교육프로그램 상호 참여 ▲인턴과정 운영 상호 협력 ▲공동 연구과제 선정 및 추진 등을 약속했다.

또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공동 개발과 양 기관의 우수사업 홍보 및 마케팅 등을 통한 산학협력을 함께 하기로 했다.

서정림 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의 문화예술기관과 교육기관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한 만큼 공동 연구와 산학협력을 통해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특히 가장 발전 가능성이 큰 대학이라 평가받는 가천대와 함께하는 만큼 성남문화재단의 전문성과 가천대 인재들의 잠재력이 만나 성남의 문화 브랜드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남 = 진종수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