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의장 송바우나)가 지난 7‘2024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현직 의원들과 전직 의원들의 모임인 의정회 회원들 간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의정회 신년인사회에는 송바우나 의장과 황은화 문화복지부위원장, 박태순, 최진호, 김유숙 의원과 의정회 김항남 부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인사회는 올해 들어 처음으로 의원들과 의정회 회원들이 만나 그간 의회 활동 사항을 공유하면서 친교와 화합을 다지고자 열렸으며, 의회 홍보영상 시청, 참석자 소개, 인사말, 소통의 시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의정회 김항남 부회장은 신년 인사회에 초대해 준 후배 의원들과 함께 자리한 의정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새해에도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기대하며 하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송바우나 의장도 의회를 찾아주신 선배 의원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현재 9대 의회는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른 달라진 의정 환경에서 선진 의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선배 의원님들이 안산시의회 의원을 역임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의정회는 안산시의정회 설치 및 육성 조례에 따라 지난 20002월에 설립됐으며, 현재 전직 시의원 61명이 회원으로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