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도서관은 전문작가와 함께 글을 써보고, 내가 쓴 글을 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 :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광명시 광명도서관은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광명시 광명도서관은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업은 전문 강사 지도하에 글쓰기 기본기를 다지고 첨삭지도를 받으며 창작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아울러 참여자들의 작품을 모아 문집을 발간하고, 출판기념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시민 작가 양성 프로젝트는 4월 16일부터 6월 27일까지 10주간 시·에세이·자서전 총 세 가지 분야로 운영된다. 수강 신청은 3월 18일 오전 10시부터 광명시도서관 누리집(gmlib.gm.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유성우 광명도서관장은 “시민들이 글쓰기를 통해 진정한 나를 만나고, 생각의 폭과 깊이를 넓히며 지역작가로 발돋움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도서관이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평생교육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2-2680-5401)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정석철  기자

키워드
#광명시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