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시장 조용익)은 지난 15일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정호)에서 취약계층의 생활환경개선을 위해 살균 소독 용품 300세트(8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정호)는 부천시 취약계층에 살균 소독 용품 300세트(80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정호)는 부천시 취약계층에 살균 소독 용품 300세트(80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날 기탁된 살균소독제는 간단하게 뿌리면 병원성 세균과 대장균 등 생활 속 유해균을 제거할 수 있어 고령자 및 아동이 자주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소상공인을 대변하는 법정경제단체인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는 제9공수특전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장병복지를 위해 힘을 쏟는 등 지역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기증식에 참석한 이정호 회장은 “이번 후원이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부천시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박화복 부천시 복지정책과장은 “최근 불경기로 소상공인이 힘든 시기임에도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의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후원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