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흠 현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돌핀 회장)이 제19대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연임됐다.

부천상공회의소는 3월 20일 오전 11시 상의 대강당에서 『부천상공회의소 제19대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제19대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에 김종흠 회장(㈜돌핀 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김종흠 회장은 부천상공회의소 제18대 회장을 역임하면서 부천시 12개 경제단체가 참여하는 부천시경제단체장연합회를 구성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국가자격검정시험장을 교통이 편리한 신중동역 근처로 이전하여 수험생 및 근로자가 자격증 취득을 용이하게 만들어 인적자원 개발 및 상의 수익사업 확대에 기여하였으며, 제조물책임보험지원사업 등 부천시와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하여 관내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부천의 대표적인 기업인이다.

김종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천의 각 분야에서 존경받는 우리 기업인 의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하고, “부천기업의 현안이 산적한 가운데 중대한 역할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지만,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우리 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이끌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김종흠 회장은 “부천상공회의소가 지역경제 발전을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회원사 확충 및 관내 기업의 애로 해결, 상의와 기업인 간의 소통과 화합 지원, 수익사업 다각화를 중점 과제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임시의원총회에서는 부천상공회의소를 이끌어 갈 제19대 의원으로 79명의 기업인들이 당선되었으며, 의원들 중에서 임원선출이 있었다. 부회장에는 ㈜심텍 심방식 대표이사와 ㈜리텍 이종철 대표이사, ㈜청진 전영신 대표이사, 유니슨음향㈜ 홍석일 회장이 선출됐다.

또한 상임의원에는 ㈜유베이스부천센터 권상철 대표이사, ㈜세기프라코 김기준 대표이사, 온세미컨덕터코리아㈜ 김병수 상무이사, 삼일테크㈜ 김종은 대표이사, 케이엠㈜ 김진환 대표이사, ㈜유니온전자통신 김태우 대표이사, 디케이알텍㈜ 김현기 대표이사, ㈜일우정밀 박수종 대표이사, ㈜티제이인터내셔날 복종원 대표이사, 대일CST 송택환 대표, ㈜대영초음파 이요섭 대표이사, ㈜피제이전자 이응구 대표이사, ㈜신광엠앤피 정상열 대표이사, 대일소재㈜ 정서영 대표이사, 에이코스팩㈜ 홍사우 대표이사, ㈜엠피디테크 홍진옥 대표이사가 선출됐으며, 감사에는 세무법인그린 부천지점 이재옥 대표세무사와 ㈜현대기계 조휘석 대표이사가 각각 선출됐다.

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