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대 기자 /
평택시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철순, 오은숙)는 지난 12일 관내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LG BEST SHOP 평택본점(지점장 오훈록) 후원 아래 비전e착한사업단과 ‘2016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LG베스트샵 평택본점에서 200만원을 후원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산하 ‘비전e착한사업단’의 자원봉사자 등 20여 명이 참석해 400kg(80가구분)를 정성스럽게 담그며, 구슬땀을 흘렸다. 

김장김치는 실제로 생활이 어려운 비전2동 독거노인, 청장년 1인가구뿐만 아니라, 비전2동 맞춤형복지팀에서 관리하고 있는 신평동, 원평동의 사례관리대상자에게도 지원됐다. 

LG베스트샵 평택본점 지점장이자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오훈록 지점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바쁜 주말임에도 선뜻 나와 수고해 주신 착한사업단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그동안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기획·추진해오고 있으며, 다음달에는 자녀양육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저소득 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부모교육 강연회도 기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