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선 기자 /
전곡초등학교 제20회 등산회(회장 유성열),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회장 김용일), 보산동 주민센터(동장 김경훈)는 지난 13일 오전 회원 및 동 직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보산동 관내 저소득 가구에 연탄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한 행사에서 회원 및 동 직원은 전곡초등학교 제20회 등산회가 기탁한 연탄 2000장과 보산동 관내 주민(이복순님)이 맡겨온 연탄 500장 총 2500장의 연탄을 가정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 12가구(200장씩 10가구, 250장씩 2가구)에 전달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대상자는 “이번 연탄 지원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음은 물론 이웃의 온정의 손길을 느낄 수 있었다”며 “휴일에도 불구하고 연탄을 직접 배달해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성열 회장과 김용일 주민자치위원장은 “추운 겨울, 이번 봉사활동으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온정을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형편이 어려운 우리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경훈 보산동장은 “바쁜 시간에도 불구하고 회원 및 동 직원들이 십시일반 힘을 보태 적지 않은 가구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며 “이러한 따뜻한 마음을 꾸준히 전할 수 있도록 항
상 관심을 놓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곡초등학교 제20회 등산회(회장 유성열)는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연탄을 기탁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