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은 지난해에 이어 영화배우 박보영과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무학 관계자는 “ ‘러블리’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배우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어 순한소주 ‘좋은데이’의 부드러운 매력을 성공적으로 전달했다”고 재계약 이유를 밝혔다.
 

박보영은 좋은데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마케팅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또한, 함께 진행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에선 SNS 사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무학은 오는 2017년에도 전속모델 박보영과 함께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무학과 박보영은 최근 캘린더 및 포스터 촬영을 마쳤으며, 추가로 광고캠페인과 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 다양 마케팅을 함께하며,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 층에게 순한소주 좋은데이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무학 관계자는 “향후 좋은데이 SNS 채널을 통해 박보영의 러블리한 이미지와 순한소주 좋은데이의 부드러움을 함께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며 “박보영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