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2021. 고객 및 주민참여‘비대면 온라인 홈트 경연대회’를 열고, 오는 31일까지‘비대면 라이브 강습 및 나만의 운동법 영상 콘텐츠’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부천도시공사, 31일까지 코로나 극복 홈트 영상콘텐츠 경연대회 연다
부천도시공사, 31일까지 코로나 극복 홈트 영상콘텐츠 경연대회 연다

참가자격은 회원부와 일반부로 구분되며,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제출된 영상을 심사하고 수상작을 결정한다.

참여방법은 공사에서 운영하는 비대면 라이브 강습 4개 종목 △ 요가 △ 매트 필라테스 △ 에어로빅&다이어트 댄스 △ 재즈 스트레칭 중 하나를 선택해  운동법을 소개하는 3분 내외 영상을 촬영한 후,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이메일(bestorkr@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영상물은 8월 중 공사 소속 생활체육강사의 1차 심사와 전문가 2차  심사를 거쳐 수상작 6건을 선정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연중 상시 송출할 예정이며, 경연대회 및 참가 접수와 관련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https://www.best.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주민의 활력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고객이 직접 기획·제작한 우수 콘텐츠 발굴로 지역주민과 고객이 참여하는 소통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부천=정석철 기자 

저작권자 © 경기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